속옷 전문가 컨설팅 서비스 - 살롱드엑사

THE 스토리

Interview with Miss Japan
미스 재팬과 함께한
'美'에 관한 인터뷰

한국에 미스코리아가 있다면 일본에는 미스 재팬이 있죠. 2014년 미스월드 일본대표였던 카와이 히카루. 미스 재팬이 되기 전부터 일본 루즈블랑의 단골이었다는 그녀와 루즈블랑의 샵마스터 오오츠키 카즈에가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둘 사이의 인연부터 가슴관리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까지, 지금 한번 만나볼까요?


미스 유니버스, 미스 인터내셔널과 함께 세계 3대 미스 콘테스트로 불리는 「미스 월드」. 7월 31일 미스 월드 일본대표 최종 선발대회에서 모델 카와이 히카루(23)가 일본대표로 선발되었습니다. 실제로 엑사브라를 애용하고 있다는 카와이 히카루에게 미스 월드 대회에 임하는 각오와 엑사브라의 매력을 들어 보았습니다.

오오츠키 먼저 미스월드 일본대표로 선발되신 것을 정말로 축하 드립니다.
카와이 히카루 감사합니다. (웃음)

오오츠키 마지막으로 호명되었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카와이 히카루 준 그랑프리 발표가 있을 때 까지도 제 이름이 없어서 수상은 힘들겠구나 싶었죠. 그런데 마지막에 제 이름이 호명되서 너무 놀라고 기뻤습니다.

오오츠키 세계대회가 11월~12월에 런던에서 열린다고 하던데, 그에 맞춰 무엇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카와이 히카루 작년부터 영어공부에 주력하고 있어요. 처음 시작했을 때는 많이 부족했지만, 지금은 상대가 말하는 것은 알아들을 수 있는 정도까지 됐습니다. 또 몸매를 더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입니다.

오오츠키 예를 들면 어떤 건가요?
카와이 히카루 평소에도 가급적 걸어 다니려고 노력하고, 제가 좋아하는 입욕제로 반신욕과 마사지를 하고 있습니다.


오오츠키 히카루상은 길고 아름다운 다리라인으로 모델로서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계신데 바스트와 관련하여 고민은 없나요?
카와이 히카루 저희 모델들은 몸에 자국이 남거나 옷에 스크래치가 날 수 있어 평소에 브라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촬영을 할 때도 스타일리스트에게 혼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에 오오츠키 선생님으로부터 「바스트는 나이와 함께 처지기 때문에 젊을 때부터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와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서 관리해야 합니다.」 라고 들었기 때문에 그 때마다 좀 걱정이 되었어요.

오오츠키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하면서 아름다움을 계속 유지해 주었으면 합니다. 처음 엑사브라를 입었을 때 느낌은 어땠나요?
카와이 히카루 그때는 TV드라마 「살인 여왕벌」에서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장면이여서 속옷 차림이라는 것에만 신경이 쓰였는데 실제로 착용을 해보니 바스트가 업이 되고 가슴골까지 생기더라구요. 제 가슴이 아닌 것 같았어요. (웃음)

오오츠키 그때 듀스를 입었었네요.
카와이 히카루 네. 그 효과에 깜짝 놀라서 그때부터 피팅살롱에 신세지고 있습니다. (웃음) 피팅살롱에서는 제게 맞는 사이즈와 착용법을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시거든요.

오오츠키 듀스 외에 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습니까?
카와이 히카루 입었을 때 의상에 비치지 않으면서도 화사한 '스트랩리스 브라 레이디'가 맘에 들어요. 어깨를 드러내는 의상을 입는 경우가 많아서 활용도가 높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착용감이 편한 미디도 맘에 듭니다. 색상이나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오오츠키 이제부터는 모델과 배우가 아닌 미스월드 일본대표로서 바빠지실텐데, 건강도 유의하면서 열심히 해주세요.
카와이 히카루 감사합니다. 일본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려야겠다는 사명감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바스트와 바디라인에 대하여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PROFILE
카와이 히카루
1990년 12월 3일 출생
오스카 프로덕션 소속 패션모델, 탤런트
2008년 10월 「센다이 콜렉션 2008」 모델
2010년 5월 「Girls Award 2010」 모델
2013년 TV도쿄 드라마 「살인 여왕벌」 모델걸즈로 출연.
2014년 7월 31일 미스월드 일본대표로 선발


TV도쿄 드라마 '살인 여왕벌(2013) '의 주연을 맡은 톱 모델 8명으로 구성된
「모델걸즈」 드라마에서 모델들이 착용한 속옷은 모두 엑사브라 제품입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