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전문가 컨설팅 서비스 - 살롱드엑사

THE 스토리

[STAR'S PICK]
배우 이다해, 5년 단골인 이유

엑사브라 서울 본점에 반가운 손님이 오셨어요.
피팅 살롱을 환하게 밝히는 예쁜 미소를 가지신 배우 이다해님이셨어요.

5년째 꾸준히 엑사브라를 찾아주시는 단골 고객이신 배우 이다해님,
귀한 지인분들과 또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방문해주셨답니다. 친한 지인들에게 엑사브라를 꼭 소개해주고 싶으셨다면서 직접 제품과 피팅살롱 이용법에 대해 설명해 주시기도 하셨어요.
주인을 꼭 닮은 인형 같은 외모의 강아지는 모두의 귀여움을 받기도 했어요.

국내에서 처음으로 엑사브라를 접하시고 나서 일본 여행을 가실 때도 엑사브라를 찾아주셨다는 다해님.
직접 전화로 피팅 예약도 하시고 온라인 구매까지 하시는 진정한 엑사브라 팬이셨어요.
엑사브라 제품을 꾸준히 착용하시고 있다는 말에 엑사브라 전직원들이 매우 뿌듯했답니다.

단골 고객님답게 익숙한 모습으로 피팅살롱에서 상담과 제품 피팅을 받으셨어요.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전반적으로 가슴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미디브라와 또렷한 가슴 라인을 연출해 주는 모아브라, 수면 시에도 가슴을 관리해주는 그로우나이트브라였습니다.
그리고 간편해서 애용하고 있다는 엑사소프와 예쁜 가슴의 비결인 엑사크림까지 함께 했습니다.

엑사브라에서 미국 정품 누브라를 취급하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 알고 계셨을까요?
오프숄더 의상을 많이 입는 계절인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라며 누브라까지 선택하신 배우 이다해님이었습니다.
누브라와 함께 예쁜 드레스를 착용하실 모습이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엑사브라와 오랜 기간 함께 해주시길 바래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