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Best Review

후기를 남겨주시면 적립금을 드립니다

  • 비포&애프터 사진
    8,000원
  • 제품 착용 사진
    6,000원
  • 제품사진
    3,000원
  • 글후기(100자 이상)
    1,000원
꼭 확인하세요!

ㆍ온,오프라인 구매 후 1개월 이내 작성한 리뷰(단, 2만원 이하의 액세서리 제품과 아울렛 제품 제외)

ㆍ동일 상품 1회에 한하여 적립금 지급(비포&애프터 후기를 따로 남겨주실 경우 합산하여 최대 8,000원 지급)

ㆍ반품시 적립금 지급 불가

ㆍ등록된 후기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하며 글과 사진은 홍보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ㆍ문의글이나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이동 또는 삭제됩니다.

    • 고객이미지

      관리자

      no. 25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주문상세내역에서 배송완료 시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매상품 :

      view 8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24

      적립금 사용시 제한이 있나요?

      상품 합계 금액 5만원 이상 주문 결제 시,

      적립금 최소 5,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상품 :

      view 24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23

      카드결제 시 일부 카드사가 노출이 안되요.

      갤럭시 폰에서 카드결제 시 일부 카드사가 노출이 되지 않을 경우

      플레이스토어에서 "Android 시스템 WebView"를 검색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구매상품 :

      view 26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22

      [엑사브라] 품절된 제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엑사브라는 한정수량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품절 상품은 재입고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안내를 원하시면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의 [재입고 알림 SMS]를 신청해주시면

      재입고시 문자안내를 드립니다.


      재입고 알림 SMS의 유효기간은 3개월이며,

      기간이 경과할 경우 품절 상품이 재입고되어도 재입고 알림 SMS는 발송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구매상품 :

      view 37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21

      주문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복원되나요?

      주문취소/반품 시 사용했던 쿠폰은 자동 복원됩니다.

      구매상품 :

      view 60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20

      무통장입금 결제시 입금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후 2일 이내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구매상품 :

      view 38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9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결제가 가능한 해외카드는 VISA, MASTER, JCB 입니다.

      결제창에서 카드사 선택란 중 '그외 카드' 선택시 해외카드가 노출됩니다.


      단, 3D 인증(보안 인증 서비스)에 등록된 경우에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고객이 3D 인증에 카드를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결제 실패 또는 오류 메시지(303)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는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구매상품 :

      view 35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8

      온라인 구매 제품을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나요?

      교환/반품은 구매처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매장에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매장에서 피팅상담 후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교환신청해주시면

      제품회수부터 처리까지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상품 :

      view 65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7

      배송상자에 제품정보가 표기되나요?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배송상자와 운송장에 제품정보를 일체 표기하지 않습니다.

      구매상품 :

      view 27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6

      교환/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고객센터(02-6085-7323)나 Q&A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회수 신청부터 처리까지 빠르고 편하게 처리해 드리며, 사전 접수없이 임의로 반품하신 경우는 반송처리 됩니다.


      [주의사항]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이즈 교환 1회에 한하여 배송비 2,500원(회수비) 고객부담

      - 재교환 또는 반품 배송비 5,000원(왕복택배비) 고객부담

      - 택 제거, 제품 훼손(늘어남, 오염, 냄새, 파손 등), 구성품 또는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후에는 교환/반품 불가

      - 포장불량으로 반송과정 중 제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반품 불가

      - 아울렛 상품은 교환/반품 불가


      ※ 우체국 택배가 아닌 타택배사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발생되는 추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 제품을 보내실 때는 제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받으신 그대로 박스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접수 후 3일 이내 픽업이 되지 않으면 고객센터(02-6085-732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상품 :

      view 139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5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입제품 특성상 제작기술이나 부자재 수입불가 등의 이유로 기본적으로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고객편의를 위해 아래 경우에 한하여 사설수선업체에 의뢰하여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선범위]

      - 브라에 한하여 둘레수선과 어깨끈 줄임 수선만 가능

      -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하기 위해 둘레줄임은 3cm 미만으로만 가능합니다.

      - 둘레늘임은 동일한 형태의 후크를 추가 연장하는 방식입니다. 단, 대체 부자재를 활용하기 때문에 후크 칼라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품 형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수선규정]

      - 구매 후 1년 이내 : 무상

      - 구매 후 1년 경과 : 유상 (둘레줄임 : 5,000원 / 후크연장 : 2,000원 / 어깨끈 줄임 : 3,000원)

      - 왕복배송비(5,000원) 고객부담


      [절차안내]

      Q&A 게시판에 수선접수 > 구매일 확인 후 당사에서 회수 신청 > 제품+수선비+배송비 동봉 발송 > 제품 입고 확인 > 수선진행(약 2주 소요) > 검품 후 발송

      ※ 착용하던 제품은 반드시 세탁해서 보내주시는 에티켓을 지켜주세요.


      [참고사항]

      - 수선 기간은 제품 입고 후,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 수선 접수 시 고객명, 연락처, 주소, 제품명, 수선내용을 자세하게 알려 주셔야 원활하게 진행 됩니다.

      - 주문과 동시에 수선을 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배송메모에 수선내용을 기재해 주셔야 하며, 교환환불이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상품 :

      view 49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4

      입금했는데 계속 '입금확인중'으로 나옵니다.

      무통장 입금확인의 빠른 업무처리를 위해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자동입금확인 소요시간은 최대 15분 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당하는 경우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 결제창에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주문금액을 이체한 계좌의 입금자명(예금주)이 다른 경우


      -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입금을 먼저 한 경우


      또한 주문 후 2일 이내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구매상품 :

      view 25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3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현금결제(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에 대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주문완료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주문상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주문건은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없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주문 시 발급 방법

      네이버페이 주문시 [네이버페이 주문서 페이지 > 결제정보]에서

      '현금영수증'의 '신청하기'를 체크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구매확정 이후 현금영수증 신청방법

      네이버페이 주문의 [주문상세정보 > 영수증발급] 화면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 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자진발급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구매상품 :

      view 22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2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 하단 '회원탈퇴'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적립금과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구매상품 :

      view 18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1

      환불 확인은 언제 되나요?

      - 신용카드

      주문취소시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 되지만, 카드사 매입 취소까지 보통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 매입 전 카드 주문은 당일 취소)

      각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대금이 결제되었다 하더라도 해당 금액만큼 해당 카드사에서 다음달 결제 대금에서 제외됩니다.


      - 체크카드

      당사 취소 청구 후 7일이내 카드사에서 계좌로 입금됩니다.

      (※은행에 따라 소요일 달라질 수 있음)


      -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환불요청후 익일(영업일 기준)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됩니다.

      구매상품 :

      view 43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0

      주문한 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6085-7323)를 통해서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중'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상품 :

      view 77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9

      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온라인 적립금은 상품 구입 후 후기작성을 통해 지급되나

      환불 시 적립금으로 환불을 요청하셔도 지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프라인에서는 지인 추천시 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온오프라인 적립금은 통합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상품 :

      view 21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8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이름과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매상품 :

      view 11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7

      주문 후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완료 SMS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후 고객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구매상품 :

      view 8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6

      홈페이지에서 배송확인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홈페이지 내 주문상태가 '배송완료'인 경우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이며 1~2일 내 수령 가능합니다.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02-6085-7323)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구매상품 :

      view 12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5

      상품 주문 후 매장에서 상품수령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02-6085-7323)로 문의주시면

      매장 재고 현황을 확인하여 방문 수령 가능여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상품 :

      view 40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4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해외배송 서비스는 우체국 EMS와 제휴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해외배송이 가능한 국가

       - 우체국 EMS가 통관을 진행할 수 있는 국가 중 일부에 해외배송이 가능하며,

       대상 국가는 [주문페이지 > 배송지 정보]에서 '해외배송 국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해외배송이 가능한 상품

       - 일부 상품은 해외배송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해외배송이 가능한 상품은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 표기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상품 :

      view 17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3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진행의 상태가 ‘배송준비중’ 인 경우만 가능하며,

      고객센터(02-6085-7323)로 변경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을 경우 전체 상품에 대한 배송지 정보만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 단위별 변경은 어렵습니다.

      구매상품 :

      view 25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2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후 2일 이내 발송처리 되며, 출고 이후 통상적으로 익일 수령 가능하나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지역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단, 주문물량 폭증 시 또는 매장에서 상품을 배송해 드리는 경우에는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구매상품 :

      view 68
    • 고객이미지

      엑사브라

      no. 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구매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50,000원 미만 제품 구입 시에는 2,5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구매상품 :

      view 24
    1.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